MY MENU

존경하는 한국국제경제법학회 회원 여러분

  • 국제경제법학회 회원 여러분들께,

    그간 별고 없으셨는지요? 2021년 신축년(辛丑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2020년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이라는 전례 없는 일로 모든 분들께서 너무 노고가 많으셨습니다. 새해에는 다시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는 한 해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 가득합니다. 모쪼록 회원님들 댁내에 행복과 평화가 가득하고 소망하는 바 모두 이루시는 한 해가 되시기 바랍니다.

    지난 해 여러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강준하, 이환규 부회장님을 비롯한 여러 직무이사님들의 노고로 학회 여러 업무들이 무사히 잘 진행될 수 있었습니다. 2021년 새해에는 새로이 안덕근 수석부회장님을 모시고, 강준하, 이환규 두 분 부회장님, 그리고 직무이사님들과 함께 지난 해와 같이 다양한 노력을 경주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2년간 감사로 활동해주셨던 김현수 회계사님(법무법인 화우)을 대신해 올해 유세열 회계사님(법무법인 태평양)을 감사로 모셨습니다. 2021년 새해에도 새로운 여건에 적응하면서 저희 학회의 학술활동들이 잘 유지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과정에서 다양한 경로로 회원님들의 의견을 구하고자 합니다. 의견과 희망을 허심탄회하게 말씀하여 주십시오.

    기존의 다자주의 질서가 어려움에 처하고 동시에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이라는 전례없는 상황이 겹치면서 국내외에서 국제경제법에 대한 관심과 수요도 크게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고 새로운 쟁점에 답을 제시할 수 있는 활발한 학술활동을 이어가고자 합니다. 여러 회원님들의 기여와 참여를 거듭 부탁 드립니다. 또한 여러 회원님들이 학회의 여러 행사에 여러 즐거운 마음으로 참여하여 서로 친목을 도모할 수 있는 분위기를 이끌어 가도록 하겠습니다.

    모쪼록 학회 활동에 대한 회원님들의 관심과 응원을 부탁 드립니다.

    다시 한번 2021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늘 평안하시기 바랍니다.
    코로나 팬데믹과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건강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이재민 드림